Back

영화정보

menu

투 아이즈
시놉시스/연출의도 더보기

외로움이 낳은 공포의 서스펜스가 당신을 전율케 한다!
죽은 영혼이 유일한 친구인 소녀, 엄마를 둘러싼 풀리지 않는 의문, 서서히 드러나는 가족의 비밀…

아빠와 엄마, 딸 리사. 겉보기에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세 가족은 어느 날 외할머니의 죽음을 듣게 되고, 곳곳에 엄마의 추억이 묻어있는 외할머니의 대..

외로움이 낳은 공포의 서스펜스가 당신을 전율케 한다!
죽은 영혼이 유일한 친구인 소녀, 엄마를 둘러싼 풀리지 않는 의문, 서서히 드러나는 가족의 비밀…

아빠와 엄마, 딸 리사. 겉보기에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세 가족은 어느 날 외할머니의 죽음을 듣게 되고, 곳곳에 엄마의 추억이 묻어있는 외할머니의 대저택으로 이사 오게 된다. 맞벌이로 바쁜 엄마, 아빠 때문에 늘 외로운 9살 리사는 낯선 환경 속에서 점점 더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지만 가족 누구도 그녀를 진정으로 이해해주지 못한다.

그러던 중 리사는 대저택의 어두운 구석에 사는 새로운 친구를 만나게 된다. 새 친구는 바로 9살 때 죽은 엄마의 쌍둥이 여동생 카렌의 영혼. 카렌은 리사에게 엄마의 비밀을 하나씩 알려준다. 엄마가 독을 먹여 자기를 살해했다는 사실과 리사가 카렌을 닮아 미워한다는 것을…

엄마의 비밀 일기장을 찾아낸 리사는 이 말이 모두 사실임을 알게 되고 딸의 말을 믿지 않던 아빠까지도 아내가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믿게 된다. 급기야 리사가 카렌의 복수에 동참하게 되면서 이 비밀스런 가족은 점점 더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

영화제 출품정보 더보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iFan) (2010) ,  특별전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40자평 더보기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