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영화정보

menu

내게 사랑은 너무 써
시놉시스/연출의도 더보기

아웃사이더 고3 커플 목련과 병희. 목련은 아프다고 조퇴하고는 병희가 사는 고시원에 간다. 밀폐된 방에 둘만 있으니 분위기가 야릇해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의 첫 경험을 치르게 된다. 안타깝게도 고시원은 방음이 전혀 되지 않는 곳이었고, 둘의 소리를 엿듣고 있던 옆방남자는 병희가 마트 간 틈을 타 목련을 협박한다...

아웃사이더 고3 커플 목련과 병희. 목련은 아프다고 조퇴하고는 병희가 사는 고시원에 간다. 밀폐된 방에 둘만 있으니 분위기가 야릇해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의 첫 경험을 치르게 된다. 안타깝게도 고시원은 방음이 전혀 되지 않는 곳이었고, 둘의 소리를 엿듣고 있던 옆방남자는 병희가 마트 간 틈을 타 목련을 협박한다. “너 이러고 있는 거 엄마한테 이를까, 아님 나랑 한 번 할래?” 가정에서 한없이 착한 맏딸인 목련의 선택은?

영화제 출품정보 더보기

파리한불영화제(Festival Franco Coreen Du Film) (2009)

대만여성영화제 (Women Make Waves Film Festival) (2009)

서울 국제여성영화제 (International Womens Film Festival in Seoul) (2009)

첸나이여성영화제 (2010)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40자평 더보기
  • 여자에게 남자는 담배. 백해무익한데 가끔 필요하지. 질 나쁜 도박인데, 평생을 해야한다니, 그래도... 그래서 인간인가? [millio 2011-10-20]
리뷰 더보기